상단여백
HOME 시청
광명시립합창단,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선사할 제15회 기획 연주회‘Happy Holiday’개최

광명시립합창단이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5회 기획 연주회 ‘Happy Holiday’를 개최한다.

2023년도 연말을 맞아 송년음악회로 기획된 ‘Happy Holiday’는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라이온킹 등 뮤지컬, 영화음악부터 클래식, 팝송, 캐럴까지 시민들이 좋아하고 즐겨 듣는 레퍼토리로 기획되었다.

이번 공연에서는 작년 ‘위대한 쇼맨’ 정기 공연 등을 함께했던 이나경 음악감독이 이끄는 앤콘체른뮤직팀과 스태프들의 협업을 통해 노래, 안무, 조명, 밴드 오케스트라의 조합으로 새롭게 편곡된 합창을 선보인다.

정통 클래식뿐 아니라 팝 분야에서도 발군의 기량을 발휘하는 광명시립합창단원들은 광명시민들과 합창 애호가들에게 다채롭고 신명 나는 합창음악을 들려 드리며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선사할 계획이다.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예매는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19일까지 광명시청 홈페이지(www.gm.go.kr) 광명시립예술단 티켓박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잔여 표는 당일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680-2160, 6336)로 문의하면 된다.

 

 

장근영  jgy112@gmnews.kr

<저작권자 © 주간광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근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