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예술/체육
대한민국 가수협회 중앙(광명), 어르신 점심식사 및 노래봉사 실시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역 어르신들 초대해 식사와 노래봉사 실시
대한민국 가수협회 중앙(광명) 김순용 총회장.(사진=주간광명신문)

1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대한민국 가수협회 중앙(광명)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식사 및 노래봉사가 진행됐다.

광명동은 광명새마을시장이 있어 어르신들이 많이 살고 있는 지역으로 대한민국 가수협회 중앙  광명 김순용 총회장과 오현오 MC겸 가수이자 리더 및 임원진들의 회의를 거쳐 봉사지역으로 결정됐다.

대한민국 가수협회 중앙(광명) 오현오 리더.(사진=주간광명신문)

어르신들은 설렁탕과 과일 음료를 마시고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면 무대에 가서 같이 리듬을 맞추며 춤을 추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행사 때마다 하루 100여 명의 어르신들이 대접을 받고 가수 회원들은 멀리 지방에서 와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

어르신 점심 식사 및 노래봉사 가수들과 어르신들.(사진=주간광명신문)

김순용 총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대한민국 가수협회 차원에서 봉사를 꾸준히 하기 위해 매월 둘째주 토요일 마다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와 노래봉사를 하기로 결심했다. 많은 전국 가수 회원들이 봉사하기 위해 와 주셔서 고맙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어르신 점심 및 노래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사진=주간광명신문)

오현오 리더는 "우리 대한민국 가수협회 중앙은 김순용 총회장부터 감사, 이사, 임원진들이 십시일반 모아 노래도 봉사하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어르신 점심 식사 및 노래봉사 가수들과 어르신들.(사진=주간광명신문)

 

주간광명신문  webmaster@gmnews.kr

<저작권자 © 주간광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간광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