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의회
광명시의회 이주희·한주원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공약실천분야 및 지역경제활성화분야에서 공로 인정 받아"

광명시의회 이주희, 한주원 의원이 28일 경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분야별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

이주희(좌), 한주원(우)광명시의원이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수상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광명시의회)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각 시군의회 의원들을 대상으로 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에 헌신한 의원들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행사로, 총 10개 분야에서 활동이 우수한 의원 74명이 선정됐다.

이주희 의원은 공약실천분야에서 한주원 의원은 지역경제활성화분야에서 의정활동 공로를 각각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주희 의원은 “초심을 잃지 않고 활발한 입법활동과 공약실천을 통해 지역현안을 해결하고 신뢰받는 의원이 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주원 의원은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시민의 입장에서 사안을 바라보며 끊임없는 정책연구를 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광명시의회 직원들과 조미수 의장(중앙) 그리고 이주희, 한주원 의원이 수상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광명시의회)

장근영 기자  jgy112@gmnews.kr

<저작권자 © 주간광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