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의회
광명시의회 이주희 의원, 예산절감 분야 최우수 표창 수상
일 광명시의회 이주희 의원(복지문화건설위원장)이 시민의 혈세를 아끼고 적절하게 시민을 위한 예산이 쓰여지는데 모범과 노고를 인정받아 경기도중부권시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예산절감분야’ 최우수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광명시의회)

3일 광명시의회 이주희 의원(복지문화건설위원장)이 시민의 혈세를 아끼고 적절하게 시민을 위한 예산이 쓰여지는데 모범과 노고를 인정받아 경기도중부권시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예산절감분야’ 최우수 표창을 수상했다.

의회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은 의회 3층에서 최우수 의원에 선정된 의원들에게 표창패를 전달하고 예산절감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주희 의원에게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주희 의원은 제8대 광명시의원으로서 올해까지 시민들을 위한 조례 발의 중 대표발의 38개로 광명시의원 전체 1위를 차지하는 등 의정활동에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의회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은 의회 3층에서 최우수 의원에 선정된 의원들에게 표창패를 전달하고 예산절감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주희 의원에게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사진=광명시의회)

또한 누구나 살고싶어하는 광명시와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시민들의 민원현장에서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광명7동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적도 있다.

이주희 의원은 “미래도시 광명과 시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힘을 내겠다”며 “이번 최우수 표창은 더 열심히 시민만 바라보고 의정활동을 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시민의 혈세를 아껴 꼭 필요한 곳에 쓰여 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근영  jgy112@gmnews.kr

<저작권자 © 주간광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근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